8월22일.(d26)-아아 시험공부해야하는데 여행 잡 생각중. 미쿡체류기

오랜만의 화요일. 화요일. 즉 학교가는 날이었다.
이렇게 입고 도시락 들고 학교가는 난..................미국 적응 끝ㅋ
아침부터 바쁘게 점심 싸가지고 가서... 졸렸다.ㅋㅋㅋㅋ
점심은 뿌듯하게 맛나게 먹구 ^_^
아 뿌듯ㅋㅋㅋㅋㅋㅋ
커피는 원래 스벅에서 카드로 긁는데 오늘은 다른데 갔다.
student community center에 1.5달러에 택스도 안붙고 오가닉 드립 커피 먹을 수 있었는데, 헤이즐넛 향 나는걸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10개 모으면 공짜인 쿠폰도 주고. 그냥 여기 갈란다. 스벅 골드카드 만들어서 뭐한담

오늘부터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돈을 좀 아껴야겠다는 생각이 엄청나게 들어서, (여행갈 돈 마련해야함.)
이게 효과가 있을런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돈을 최대한 안 쓰기로 했다. ㅜㅜㅜㅜ

커피 한잔 사먹고, 친구한테 보낼 편지 붙이고.
그리고 수업 끝나고 학교에서 공부할려는데 너무너무너무 배가 고픈거다.ㅏ 그래도 참고 좀 하다가
집으로 달려왔다 ㅜㅜ
그리고는 라면볶이 꺼내서 흡ㅋ 입ㅋ

아 진짜 엄청 맛있음!!!!!!!!!!!!!!!!!!!! 고추장 한스푼 넣어서 먹었더니 진짜 꿀맛이다. 행벅....
그리고 밤 되면 핫초코나 베이글 같은거 먹으면서 공부할랬는데
어쩌다 보니 씨리얼 봉지째 꺼내서 우적우적 계속 먹었다. 우엑

방학이 2주인줄 알고 여행 계획 맘속으로 짜고 있었는데
아니.......................딱 10일이잖아??????????
아 ..............좌절...............................................


그래서 또 좌절해서 여행 관련 막 찾아보다가
여행 생각만 머릿속에.........
내일이 시험인데.......뭐하는 짓인지 :<
근데 여행갈 생각하면 막 행복하다 킄ㅋㅋㅋㅋㅋ 아마도 혼자 가는 뉴욕으로 정할 거 같다.
마이애미도 좀 생각해 보긴 했는데, 같이 갈 사람이...마땅치가 않음 ㅜ.ㅜ
혼자 마이애미 가는건 좀 안내킨다. 솔직히 마이애미 엄청엄청 가고 싶지만 정말 마음맞는 친구랑 가거나 저런 곳은 진짜 좋아하는 연인이랑 가보고 싶다능...ㅠㅠ

하지만 뉴욬은 혼자 가는게 더 좋을 거 같다. 그래서 뉴욕!!!!!!!!
가을의 뉴욕을 느끼고 올테댜. 근데 계획도 하나도 없고...........아무튼 내일 시험만 끝나봐라^ㅇ^

근데 공부도 많이 못했다. 헹
내방 스탠드는 계속 고장나 있고, 그래서 난 거실에서 상주중ㅋㅋㅋㅋㅋ

고양이랑도 다시 좀 가까워졌다. 풉

오늘 저번주에 본 거 시험 결과가 나왔는데 85점이다. B....
아직 두개 남았으니 100점 목표로 공부해야징ㅋ,,근데 놀 계획만 이렇게 세우고..


아뭍튼
내일 할 일은

시험 잘 보기
아크 가서 운동
뉴욕 여행 계획
요세미티 사진 올리기
Farmer's market 고고.

헤헤 -----힘든 하루가 되겠군. 자야겠다 ㅜ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