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먹은 것들....:q 살찌게 된 이유들 미쿡체류기


학교에서 파는 파스타. 3.25불에 먹음. 맛? 그냥 인스턴트파스타 맛. 내가 하는 게 더 맛있을 듯.
어느 날 ...저녁인 듯.???이거 먹고 배 안찬듯? 식빵이랑 계란 같이 굽고 라즈베리잼, 그리고 1유로에 3개하는 키위는 짱
잉 이건 걍 또 머그 자랑 ㅎㅎㅎㅎㅎ
아..감격적인 순간이었다. 밥. 흰밥!!!!!!!!!!
샌프란 한인마트가서 사온 백미로 밥했더니 맛이 있음 ㅜㅜㅜㅜㅜㅜㅜ
여기다가 돌자반이랑 김치랑 소세지 구워서 먹었는데 진짜 꿀맛. 이게 바로 한국의 맛 ㅜ.ㅜ
이건 1달러 잠바주스. 대박인거같다 ㅋㅋㅋ행사로 1달러에 가장 조그만사이즈. 다음사이즈는 2달러 큰건 3달러였는데
원래 가장 작은 사이즈가 3달러가 넘는 걸루 알고 있음..
근데 맛을 잘못 골라서 별로였다 ㅜㅜㅜㅜㅜ그치만 한국에서 사천원 넘는 이것을 1달러에 먹다니
완전 뿌듯.
이건 조그만 파티 갔을 때 마스라고 외국인이 해준 카레!!!!!
이횰 맛있었다. 근데 밥은 나보다 못해 완전 죽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카레가 진짜 맛있었으니까 용서하겠음. 나중에 시도해봐야지 ^_^
스타벅스 바닐라라떼가 먹고싶어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굳이 사들고 왔다.
헤헤헤헤헤ㅔㅔ 맛있다 맛나맛나 ~~~
이건 샌프란시슼코 재팬타운가서 사온거. 2달러였나?
한 봉지 뜯으면 그냥 순식간에 입에서 녹는다. ㅋㅋㅋ15개 들어있다고 써있는ㄷ
왜이렇게 안없어지지..... 많이 먹었는데....암튼 이런거 다신 안살랜다. 박스채로 ㅠㅠ
그래도 맛있음 헤헿 미니 롤케익~~~

아직 많은데 나중에 이탄으로 올리던가 개별로 올려야겟당.
요즘 요리가 너무 뜸했어. 우하하아ㅏㅇ 우ㅜㅜㅜ근데 요리해도 살찌고 안해도 살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