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3일_SAN FRANCISCO급여행 미쿡체류기



급 샌프란시스코를 가게 되었다.
내가 있는 곳은 Davis. 샌프란시스코랑은 차로 1시간 반 정도 떨어진 곳이다.
이 도시는 워낙에 조용하고 시골이라서 할 일이 많지 않아서 이곳에 있으면 새크라멘토나 샌프란시스코는 많이 가게 된다고 한다!

그치만 여기 온지 3일만에 샌프란을 가게 될 줄이야...
운좋게 따라간 거지 뭐 *_* 기회를 놓칠 수 없다!! 하고 모르는 사람들 사이에 껴서 갔다. 한국인3 일본인2!
첨엔 어색어색했지만 그래도 다들 좋은 사람들이어서 금방 친해졌다^_^
정말 한시간 반 쯤 차타고 가니깐 샌프란시스코에 도착!!!
공항에서 올 때 봤던 것처럼 샌프란은 오늘도 안개에 둘러싸인 모습을 보여줬다.
엉? 멀리서 볼 땐 그랬는데 차에서 내리니깐 그래도 괜찮네--- 낮 되니까 햇빛도 쨍쨍해졌다 *_* 그래도 춥긴 추워 ㅜㅜㅜㅜㅜ

높은 건물들.대도시구나

우와 거리에 크림브륄레 카트라니.
거리 거리. 아 내리자마자 햄버거 먹구,(맛있었음 하악) union square으로 향했다.!!!
샌프란시스코에 유난히 homeless들이 많았다. 차에서 내려서 걷는데...으오오


섹시해요 언니
이 앞에서 사진 찍어야 한다길래..
뭐 마크같은 건가부다. 의미는 잘 모르겠지만 귀엽네, 하트--
여기서 돌아가면서 사진찍고있는데 옆에서 어떤 괴이하게 옷입은 아저씨가 앉아있다가
사진찍어준다길래 okok하고 카메라 줬더니
우리가 thankyou 하고 가려는데 ..커피먹게 팁 달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그 앞에 앉아있더라니.... 옛다 일달러!!!
미국 국기--- 이제 본격 유니온 스퀘어
꽤 큰 거리. 확실히 도시였다!!! 건물들도 불쑬불쑥 높고
빨강 버스 귀엽다!!!

쇼핑타임-
딱히 뭘 살 생각은 없었는ㄷㅔ... 옷도사구싶구 수영복도사고싶구 신발도 사고싶구....우엑
아베크롬비같은거 싸면 살려했는데 못 봤다 TT 음 ..
미쿡의 나이키 매장~~~ 엄청 컷다
근데 별로 안 싼거 같았다 힁

DSW라고 Designer Shoes Warehouse
에서 브랜드 신발들 모아놓고 싼 값에 파는데 괜츈했다!!!
거기서 워커같이 신을 수 있을 거 같은...부츠도 하나 삼 헤헿ㅎ 
쇼핑을 대충 하구! 바닷가에가기로

오오 바다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이쁜 갈매기.
이 바다 이름이 뭐였지....
샌프란에서 좀 가면있던 바다였는데 여기서 신나게 물에 들어가지..는 못하고
바다 보면서 사진찍고 모래에 좀 앉아있었다 :) 예쁜 바다였다...
그리고 배가 슬슬 고파짐!
Fisherman's Wharf 에 갔다.
여긴 관광지 같았다. 사람도 많고 관광객들 같고!!!!

샌프란시스코 만에 있는 부둣가인데 바닷가 특유의 풍경이 있으면서도 볼거리도 있고 먹을 것도 많고 분위기 있는 건물도 있어서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관광명소라고 한다.
게나 새우, 클램차우더가 유명하고!
우리는 많이 둘러보지 못하고 그냥 대충 쓰윽~지나가면서 상점이나 가게 구경하고 바로 식당으로 갔다.
식당 이름이 뭐였더라

아 여기였다.!! 꽤 유명한 곳인듯. 진짜 진짜 맛있었다 !!!!!
특히 난 크램?클램?차우더....클램차우더.. 하악 빵에 찍어먹는 그 맛!!!! 그냥 수프가 아닌거다.

그외에 피자랑 파스타도 특색있고 바다냄새나고 맛있었음 ㅜㅜ!!!

일층엔 베이커리 카페같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고
베이커리로도 유명한 것 같았다. 이렇게 큰 빵을 만들고 있었던..
기념품 숍 :)
신기한 게 많아서 한참을 구경했다.
그리고 늦어서 마지막으로 금문교를 보고 돌아가기로.
 
아 멋진 금문교와 노을...
저 몹쓸 표지판? 만 아니면 멋졌을 텐데 ㅜ.ㅜ
금문교를 마주했다.:)
We're crossing!
멋진 노을. 이런 광경을 볼 수 있던건 정말 lucky- 감사하다!
금문교를 건너자, 전망소? 같은 곳이 나왔다.
Golden Gate Bridge.!!!
황금색....은 아니지만 *_*
해지는 하늘색 예쁨!

이렇게 샌프란시스코를 둘러보고 다시 데이비스로 왔다!
좀 급히 갔다와서 많이 못본 것 같긴 한데, 담에 가면
케이블카도 보구 알카트라즈도 보고, 배도 타보고
Cheesecake Factory 가서 치즈케익도 먹구
fisherman's wharf 다시 가서 게도 먹어봐야징!!!헤헿
안녕 샌프란-------!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