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약. 오랜만에 대박인 멜로영화..진실한 사랑 이야기:) movie

서약 봤당 :)
의도치 않게(?정말?) 연속 3일 영화봤다ㅋㅋㅋㅋ

희한한건가 연애 안할 때 영화를 더 자주 보는듯 하다ㅎㅎㅎ 연애할때는 다른거 해가면서 데이트하면서 영화를 봐야 하지만
혼자면 시간남는 시간에 혼자서도 잘보러댕기는거같다.  오늘도 학교가기 전 조조님을 보러 친히 영등포까지!
요즘 심심한데 볼 영화가 많아서 좋다!!!!!!! 하앍




서약

레이첼 맥아담스,채닝 테이텀,제시카 랭 / 마이클 수지



기대했던 것보다 훠얼씬 더 좋았다. 제목에서 풍기는 아우라가 너무 강하고 무겁고 슬픈 느낌이 들어서 내스탈 아닐 줄 알았는데..
내 기준에선 참 흠잡을 데곳 없는 영화였다고 말할 수 있다!!! 두 사람의, 특히 남자의 애틋한 감정이 너무 잘 표현되서 막 눈물이 자꾸 나려고 했음. 




개인적으로 로맨틱한, 소소하지만 아름다운 장면들 너무 좋아하는데 그런 씬이 많이 나와서 보는 내내 행복했다.
대리만족이라고나할까 풉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하는 행복한 순간을 느껴 봤기에 그 느낌이 더 와닿는것 같다.... (T_T)

~으 눈빛들 좀 봐...녹아내릴것같아*-* 채닝 테이텀...
아 외쿡인들 왤케 멋진건데 ------- 보는 영화들마다 배우에 빠져드네 ㅋㅋㅋㅋ


단골 까페와 초콜릿. 드라이브, 귀터질것같은 음악들, 둘만의 애정 표현, 한달에 한 번 호수에서 하는 둘만의 수영, 
남자 주인공이 자기 인생에서 가장 멋진 순간이라고 기억하는 주차장에서의 둘의 첫 만남,
그리고 결코 화려하지는 않지만 진실된 서약이 있던 결혼...!!!
정말 결혼 장면은 너무너무 멋졌다. 그 메뉴판에 써온 서약이란... 담백하고 솔직하고 진실된 맹세란!!!!
하알.ㄱ.. 저런 남편이 있다면 화려하지 않아도, 저렇게 사는게 정말 하루하루 행복하겠다 싶었다 ~.~

사고로 인해 누가 죽고 기억을 잃고 이런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아니라 다행이었고 좋았다. 물론 그런 스토리로도 충분히 좋은 영화가 나올 수 있지만,.
기억을 잃은 여자와 그걸 찾아주려고 노력하는 남자. 충분히 괴로울 두 남녀가 갈등하고 충돌하지만 결국에 다시 서로를 사랑하게 된다는 현실적인 이야기가 훨씬 더 와닿는다. (이것도 사실 현실적이진 않다'-') 
남자의 여자에 대한 사랑과 노력 배려 기다림..이런 게 정말 사랑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다.  존경스러움!

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시간이 자신의 원래 인생과 너무 다른 것 때문에 괴로워하고 두려워하는 여자 주인공의 '진짜 나 찾아가기' 또한 감동이었다. 
이런 여러가지 점을 고려해서- 여자 혹은 남자, 어느 한 쪽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진행하지 않은 점이 좋았다^^ 

무엇보다 연기를 너무 잘 해준 두 배우!!^^ 정말 사랑에 빠진 듯이, 정말 기억을 잃은 듯이,
너무 예쁘고 멋진 두 배우가 영화를 더 살린 듯 했다..

연출 면에서는 잘 모르겠다.
영화를 전문적으로 공부하지 않아서.... 사실 개인적으로도 연출보다는 스토리의 구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몰입할 수 있는 영화가 좋은 영화라고 생각해서!
이 영화를 까는 사람들 중에, 감동이 덜하고 극적이지 못했다는 소리도 있고. 이프온리 같은 작품과 비교하면서 연출이 별로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서....킝 뭐 그렇다궁

정말예쁘게 사랑하던 두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부러울 뿐이었다 흑흑

열정적이기도해라
이쁘다 ㅜ.ㅜ
아름다운 결혼식 T_T
근데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염..

그..그런데 난 하필 이영화를 조조에 혼자 본거얏 (나 빼고 사람 딱 두명 있었다. 커플.. 그 커플에게 나는 방해꾼이었겠지. 낄낄낄낄낄낄)
근데 뭐 여자랑보는것보단 나은 거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발뻗고 울다웃다하면서 잘 봤다!!!! 나도 얼른 저렇게 예쁘게 연애하구 싶당. 영화 보면서, 아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게 되면 해보고 싶은 것들 적어놔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ㅋㅋ
하필 오늘 난 추억돋게 예전에 그사람과 자주 가던 까페에 가서 자주 먹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먹었다. 솔직히 말하면 의도된 것도 있었다...아직 추억들은 여전하구 아련한걸...드립으로 내린 그 커피는 여전히 맛있지만 더 쓰더군용

사랑하는 사람 생기면 이 영화 같이 봐야지....^^*

덧글

  • clementain 2012/03/20 09:53 # 답글

    ㅎㅎㅎ포스팅보니까영화보고싶네요!!!!
  • gull 2012/03/21 00:04 #

    히히 감사합니다 :> 추천해요!!!!!!!!!!!!!!!!!!
댓글 입력 영역